통신요금할인, 절약 방법 없나?

생활에 참고하자 2014. 6. 12. 16:59 Posted by 다같이

 

대한민국 각 가정의 인터넷 + 전화 + 휴대폰 등의 요금이 엄청난데요. 국가적인 측면에서 방법을 찾아줘야만 통신요금할인 금액으로 저금을 하든지 다른 소비를 하여 경제를 활성화 시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미래창조과학부의 휴대폰 단말기 빚에 대한 통계를 보았는데요. 2013년 기준 누계 11조가 넘어선 것으로 발표 되었습니다. 2013년 가입자수가 5,500만명 정도이니 국민 1인당 휴대폰 빚이 20만원 정도가 되는데요.

 

계속해서 신제품이 출시되고 할부의 유혹에 빠져 얼리어답터를 자칭하며 빚을 늘리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통신요금할인, 절약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알뜰폰을 활용하자.

 

최근 각종 유통업체를 비롯한 여러곳에서 알뜰폰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품질은 괜찮게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상품인데요.

 

자신의 사용 패턴을 확인하고 요금제 및 알뜰폰을 적극 활용해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을 꼭 사용해야 한다면 알뜰폰 LTE 요금제를 선택하고도 10~20% 가까이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렴한 기기와 저렴한 요금제를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쇼핑을 한번에 하자.

 

하나의 통신사 만을 선택할수 있는 대리점을 선택하지 말고 모든 통신사를 비교할수 있는 곳을 찾아서 한번에 비교하고 적립등의 혜택을 받아야 합니다.

 

 

 

 

집에서 쓰는 인터넷과 뭉쳐라.

 

요즈음 통신요금할인의 최고봉은 뭉치는 방법인데요. 약정 이나 기타 문제 때문에 전체를 뭉쳐서 사용하지 않는 가정이 아직도 많습니다.

 

인터넷, 유선전화, 휴대폰, 케이블, IPTV 등등 기타 서비스를 최대한 묶어서 할인혜택을 받도록 하세요.

 

 

 

 

 

모두가 아는 내용이지만, 실천을 하지 않아 돈이 줄줄 새고 있는데요.

통신요금할인, 절약 방법을 찾아서 재테크의 기본을 하시기 바랍니다. 귀찮아도 통신요금할인, 절약 방법 점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