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너무 커서 낮에는 덥고 출,퇴근 길에는 너무 춥게만 느껴집니다.

주위 많은 분들이 감기에 걸려서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조금은 더 건강에 신경을 쓰고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할때 같네요.

 

얼마전 서울에 교육을 받기 위해 올라갔다 지인들과 저녁 약속이 있었습니다.

강남에서 약속을 했는데요.

 

교육이 너무 빨리 끝나버리는 바람에 혼자 강남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강남은 아주 젊은 분들이 많은 상권으로 국내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고 해도 거짓이 아닌데요. 직장인, 학생 등 수많은 인파가 붐비는 곳 이지요.

 

혼자서 커피도 한잔 먹고 여기저기 둘러보고 있는데요.

강남역에서 나와 파리크라상 맡은 편 전광판을 보았는데, 왕관모양 브랜드 영상이 나옵니다.

 

 

 

 

왕관 아이콘, 이미지를 쓰는 브랜드라... 저걸 어디서 봤지? 어디서 본 브랜드라 골몰히 생각을 하다 지금 생각이 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

 

2000년 대 초, 중반에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던 다다 브랜드입니다.

당시에는 이태원 편집샵 횽아들 한테 구해달라고 하면 미국에서 공수해온 티셔츠와 신발을 구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한국에 판매가 시작되었나 봅니다.

요즈음 농구 붐, 힙합 패션이 죽어 있어서 젊은 친구들은 잘 모를텐데요. 저의 과거와 함께 스크랩 되어 가는 영상을 보면서 얼떨결에 사진까지 찍게 되었습니다.

 

젊음 이여 돌아와랏!!! ㅋㅋㅋ

 

이상 왕관 아이콘, 이미지 브랜드는 다다 라는 브랜드 라는 사실 알려드리면서 포스팅 마칩니다. 감기 조심하세용.